예약 및 상담문의 +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듣습니다.

2021-03-22 hit.1,031

원래는 피부에 홍조나 요철, 여드름 같은 게 없었는데 고등학교를 올라오면서 갑자기 생겨서 스트레스였습니다.ㅠ ​처음 얼굴에 홍조가 생겼을 땐 별거 아니라 생각하며 시간 지나면 괜찮겠지라고 생각하며 피부를 그냥 그대로 방치해두다가 너무 심해진 것 같아 한의원에서 한약도 처방받고 , 여러 피부과를 다녔습니다.

​그런데 딱 약을 먹을 때만 잠깐 괜찮아지고 약을 먹지 않거나, 피부과를 잠깐이라도 안 가기 시작하면 다시 빨개지기 시작해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다른 아이들의 피부를 보면서 많이 부러워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마지막으로 투자해보자는 심정으로  홍조에 전문 병원을 찾다가 리미지 한의원을 알게 되었고, 
​솔직히 처음에는 치료를 받고 난 후 효과가 바로 눈에 보이지 않아 이번에도 효과가 없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효과가 바로 눈에 보이는게 아니라 천천히 좋아질거란 원장님의 말에 한약도 꾸준히 먹고 염증치료도 하면서 ​한의원에서 주신 셀파젤도 꾸준히 바르고 3개월 정도 지난시점부터 피부의 염증도 많이 없어지고, 피부에 약간 남아있던 열감도 서서히 줄어들고, ​특히 가장 문제였던 홍조의 붉은 기가 서서히 옅어지는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정화재생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부터는 홍조가 정말 알게모르게 점점 옅어지는게 보였습니다. 

​치료가 거의 끝나갈 때쯤에는 거울만보면 붉었던 얼굴이 원래의 피부 톤과 가까이 돌왔고, ​얼굴 전체적으로 있던 붉은 기가 볼에만 살짝씩 남아있는것을 보고깜짝 놀랐습니다. 

​부모님도 피부가 정말 좋아졌다고 말씀 많이 하시고 친구들 한테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지금은 원래 예정돼있던 치료가 다 끝났지만 조금만 더 치료를 받으면 더 좋아질 것 같다는 원장님의 말씀에 저도 좀 더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치료받았던 기간 동안 전보다 훨씬 좋아진 얼굴을보며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비포 에프터는 효과 이렇게 클 줄 모르고 안 찍어 놨는데 찍어둘 걸 그랬어요.
답변
임*영님~여드름으로 인한 홍조양상으로 멀리서 내원하셨는데요...
염증소견과 열감 및 붉은기가 처음보다 완화되어서 다행이고, 주위에서 좋아졌다는 얘기를 들으신다니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간혹 여드름양상이 올라오긴 하겠지만 이 부분은 평소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잘 조절하시면 완화상태를 유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상세한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임*영님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겠습니다.
리미지한의원 정수경원장 



이을 진료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