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및 상담문의 +

포기했던 홍조치료, 리미지에서 극복했어요

2019-03-18 hit.1,194

어렸을때부터 홍조로 고생했는데 치료가 어렵다는 말을 듣고 포기하고 그냥 살고있었어요.

그러다 지인이 홍조치료했다는 말을 들었고 후기를 듣고 저도 하게되었어요.

사실 첨에 왔을때만해도 적은 금액이 아니고, 이게 정말 효과있는걸까 해서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요 ㅠㅠ

그냥 속는셈 치고 한번 해보기로했어요.

처음 먹었을땐 정말 놀랐어요. 홍조가 줄어든게 즉각적으로 느껴졌거든요.

그리고 카페인이 들어가거나 하면 잠도 잘 못자고, 소화기관이 예민해서 소화 안되면 못먹을 거였는데

다행히 한약이 그렇진 않았어요 ㅎ아. 근데 한약 먹으면서 식단 조절을 잘해야하는데 사실 전...잘 하진 못했어요.

고기는 끊어도 밀가루랑 커피는 도저히 못끊겠더라구요.

그래도 어떻게 3개월이 지났네요.

결과적으로 저는 홍조인 치고는 피부도 좋고, 얼굴도 하얀편인데 티가 잘안나서 겉으로 봤을때는 사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안나요.

그리고 감정홍조보다 컨디션, 날씨 영향을 많이 받는것 같았어요. 그래도 늘 얼굴이 뜨거워서 스트레스였는데...

술을 안먹어도 술톤?이어서 스트레스였는데... 많이 개선되어서 너무 좋아요. 삶의 질이 올라간 기분이예요.

아마.... 시간이 지나서 또 한약먹고 치료 받을거냐고 물어보면 저는 또 할거같아요.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다들 고민말고 질러보세요.

답변
오*주님~
어릴때부터 있었던 홍조로 워낙 피부가 밝은 편이어서 고생을 하셨는데요~
열감이 많이 호전되고 혈관확장도 많이 개선되어 결과적으로 삶의 질이 올라가셨다고 매우 보람되고 감사드립니다. 
많은 홍조환자분들이 증상이 호전되는 것만으로도 실제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던 것들이 많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동안 치료받으시느라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관리 잘 하시어 재발없이 일상생활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오*주님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겠습니다. 
리미지한의원 정수경원장
이을 진료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