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및 상담문의 +

홍조...치료됩니다

2017-03-21 hit.1,463

치료시작한지는 2개월이 지나고 3개월째 접어듭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홍조치료 하기 정말 잘했습니다. 2015년겨울부터해서 그 다음해 3월까지 홍조로 힘든 겨울을 보내고... 일시적이겠지 하면서 지났는데2016년도에는 봄, 여름, 가을,겨울을 가리지 않고 온도홍조에 감정홍조까지 생기면서 홍조로 더 힘들어졌습니다. 몸은 늘 무겁고 힘들어서 계단도 제대로 못올라가고 외출때 크로스백도 제대로 못맬 정도로 어깨도 많이 아팠구요. 감기.몸살인가 해서 내과. 이비인후과. 에서 처방받은 약을 먹으면 더 춥고 더 힘들어서... 이건 아니구나 하며 피부과를 방문했습니다. 피부과 원장님은  제가 개인적으로 아는 분인데 제 피부는 너무 얇아 레이저로 효과 못 볼수도 있고 레이저도 10회 정도는 해야되며 재발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셔서  한의원에서 탕약을 4재 먹었습니다. 한의원 원장님도 20년이상 알고 지낸분이라 기대를 했는데 홍조에는 딱히 효과가 없어서 정말 좌절스럽더라구요. 사람들만나 얘기하기도 힘들고  스트레스 받으면 팔다리에 힘이 쫙 빠지고 없던 홍조가 생기면서 마음의 병도 같이 생기고 한동안은 집안에서만 생활하다 리미지 한의원을 알게 되었어요. 많은 고민과 검색끝에 리미지 한의원을 예약하고 검사받고 진료받으면서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탕약 3개월. 냉미세침6회. 약침 9회- 처음에는 이침에도 귀가 아프고 일반침 맞고 집에오면 힘들었는데 지금은 이침통증도 거의없어지고 몸에 열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것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특히 손발이 차고 가슴은 튀어나올듯이 두근거렸으며 복부밑으로 하체만 냉동실에 있는 느낌도 많이 없어지고... 전반적으로 몸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한약먹으면서 중간중간 좋아졌다 나빠졌다를 반복하다가 3개월째 접어들면서 증상이 계속 좋아지고 있어요. 며칠전 마지막 냉미세침 받으러 남편과 같이 내원했는데 남편도 처음보다 많이 좋아졌다고 진짜 효과가 있다고 칭찬해주니 리미지 한의원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에 기쁩니다. 치료 종료하면서 다시 재발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라고 여쭤보니 저는 위를 잘 관리해주고 너무 무리하거나 너무 피곤하게만 하지 않으면 좋겠다 하셔서 잘 지키면서 일상생활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이렇게 홍조치료 잘하는 박사님이 계셔서 얼마나 감사하고 다행인지요. 인천에서 2시간걸려 치료 받으러 다닌 보람이 정말 있습니다. 홍조치료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

답변
멀리 인천에서 남편분과 함께 꼬박꼬박 내원하셔서 치료받으시느라 그동안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처음에 치료가 안되어 고생하시다가 저와 좋은 인연이 되어 다행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맺게 되어 저도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홍조와 관련된 열감이나 발적정도, 전체적인 몸상태가 같이 좋아지셨는데, 
앞으로도 전체적인 몸관리와 위상태를 잘 관리하셔서 좋은 상태 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바쁘신 와중에 상세한 후기글 남겨주셔서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과 가정내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리미지한의원 정수경원장  
 
이을 진료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