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피부염 견디기힘든 고통에서 벗어났습니다. 2018-08-17 hit.1,769 |
|
저는 서울에서 멀리 떨어진 남부지방에서 거주하고 있는 여성입니다. 1993년부터 지루성 피부염으로 오랜기간 동안 정신적,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으면서 많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왔으나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지루성 피부염이 얼굴과 두피부분에 자주 발생하여 여성으로서 견디기 어려운 고통이었습니다. 두피부분의 지루성 피부염은 탈모를 동반하였기 때문에 더욱 여성으로서 심리적 고통이 컸습니다. 이 피부염을 치료를 받기 위해 서울의 유명 대학병원, 유명 의료재단 병원은 물론 국내에서 피부 치료를 잘 한다는 많은 병원, 한의원 등지를 다니면서 처방을 받아 약을 먹고 연고를 바르고 민간요법과 제품들을 먹는 등 온갖 노력을 다해 봤지만 그 효과는 약 먹을 때만 약간 효과가 있다가 안 먹으면 다시 재발하였습니다. 처방 약은 항생제 성분이 있어 장기간 먹기 힘들었지만 평생 먹어야 한다는 의사의 말에 눈 앞이 캄캄했습니다. 희망은 없고 절망만 있었습니다. 그러나, 약을 안 먹으면 재발하기 때문에 먹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 25년여 동안 재발과 치료를 반복해 오다가 저희 남편이 지루성 피부염 치료를 잘 하는 국내의 유명한 병원을 찾다가 서울 강남에 있는 리미지한의원이 지루성 피부염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병원이고, 원장님이 지루성 피부염에 대하여 치료법을 연구하고 책까지 출판하였다는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만사 제쳐 놓고 진료 예약을 해서 2018년 5월에 원장님을 뵙고 상담을 한 후 치료를 시작 했습니다. 원장님이 지루성 피부염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설명하시고 치료방법 까지 말씀 하시면서 치료를 하면 좋아질 수 있다는 말씀에 그동안 굳어 있었던 저의 마음이 눈 녹듯이 풀렸습니다. 침 치료와 한약 복용을 하는 방법으로 치료를 시작 했는 데 치료 횟수가 늘어날수록 지루성 피부염이 말끔히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여드름처럼 얼굴에 생긴 많은 피부염이 말끔히 없어졌습니다. 참으로 신기 했습니다. 주변 지인들이 저를 보고 놀랍다고 했습니다. 3개월 동안 치료를 받았는데 얼굴은 티없이 깨끗해졌고, 두피부분도 거의 없어졌습니다. 꿈만 같았습니다. 이제는 심리적 고통에서 벗어나 즐겁게 생활 하고 있습니다. 25년 동안 많은 병원,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고 피부염에 효험이 있다는 제품들을 먹어 보았지만 별로 효과가 없었고, 오직 리미지한의원 만이 만족할만한 치료 효과가 있었습니다. 25년 동안의 긴 고통의 터널을 지나 이제 새로운 희망으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정성껏 치료해 주신 리미지한의원의 원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
|
답변
최인숙님~
그동안 오랫동안 많은 고생을 하셔서 심리적 고통이 상당하셨었네요...
다행히 저희와 좋은 인연이 되어 지루성피부염 및 홍조양상이 많이 완화되셔서 이제는 별로 티가 나지 않을 정도로 좋아지셔서 다행입니다.
바쁘신 와중에 멀리서 매번 남편분과 함께 오셔서 치료받으시고 긍정적으로 치료에 임해주신 덕분인듯 합니다.
지루성 피부염이 재발이 잘 되는 질환인만큼 앞으로도 관리 잘하시어 재발없이 잘 지내시길 바라며, 정성스런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최인숙님 가족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리미지한의원 정수경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