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 및 예약
  • 02.6925.6003
  • 양재역 3번 출구 목원빌딩 2층

안면홍조치료 도중, 후기글

2015-11-10 hit.1,367

제 기억상 처음 5월달에 치료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원래 홍조가 있었으나 고2,3 때 괜찮아졌다가 수능스트레스 때문인지 고3 10월정도부터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머리도 빠지기 시작했고요. 그 뒤로 인터넷에서 리미지한의원을 알게 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왔을 때 못보던 기계로 검사도 해주시고 신기했습니다. 그렇게 진료 후 한약은 3개월 정도 복용했고 냉미세침은 10회, 정안침은..기억이 잘 안나는데 두세번이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한약 복용한지 한달쯤 됐을땐 제가 느끼기에도 열이 덜 올라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원래 안면홍조 있는 사람이 예민해서 질환이 나아지기 어렵고 증상이 반복될수 있다고 생각했는데...아직 열이 조금은 올라오긴 하지만 예전보단 확실히 덜해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왼쪽 볼이 오른쪽보다 열이 좀더올라와서 그것까지 치료 받으면서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진료시에 웃으면서 잘 들어주신 원장선생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치료 이어갈게요~!

답변

유복만님~
오래된 홍조로 인해 꽤 오랜기간동안 치료를 받고계신데요~일반적인 평균치료 속도에 비해서 더디어 힘드셨을텐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잘 치료받으시고 호전을 보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이제 거의 마무리단계라 앞으로 일반 침치료만 조금 더 받으시면 종료되실듯 합니다.
유복만님의 경우에는 예전보다 열감이나 붉은정도가 덜해지긴 하셨지만  열자극에 조금씩 올라오는 양상이 남은만큼 앞으로도 치료 받으시고 이후에도 관리 잘하셔서 더욱 쾌유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바쁜 시기에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남은기간동안에도 최선을 다해서 진료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유복만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리미지한의원 정수경원장